본문

갈산동 맛집 닭갈비참숯쭈꾸미 숨은맛집




안녕하세요^^향기를말하는여자입니다.

여기 닭갈비 참숯 쭈꾸미는

제가 아끼는 맛집입니다 ^^

갈산동에 있고 간판을 보면 

맛집같이 안생겼는데 정말 맛있는곳입니다.


제가 먹어본것중에 쭈꾸미비빔밥이 정말있고

철판닭갈비도 맛있습니다.

가끔 포장을 해서 먹기도 합니다.


닭갈비의 효능입니다^^

닭갈비는 살안쪄요~살은 내가 쪄요


쭈꾸미 비빔밥은 8000원입니다.

기본으로 계란찜과 된장찌개

그리고 맛있는 반찬들이 나옵니다.

주방이모님 솜씨가 좋으신지

올때마다 맛있음을 느껴요^^

배우고싶을정도로



쭈꾸미 비빔밥에 들어가는 

나물들과 상추입니다 적지않게 넉넉하게 주시고

부족하면 밥도 필요한만큼 주십니다^^

이쁘신만큼 마음도 넓으신



제가 이 집 쭈꾸미비빔밥을 좋아하는 이유중하나는

맛있게 매워요~ 찬물 콜라 호호 불면서 안먹어도되요

약간의 불맛이 느껴지고 정말 맛있습니다.

쭈꾸미 식감도 최고!




쭈꾸미 비빔밥먹을때만 머슴밥을 먹습니다.

처음엔 한공기먹었는데 먹으면 모자란느낌

약간의 땀도 흘리면서 숨도 안쉬고 먹습니다.

쭈꾸미가 쫀득쫀득하고 잘 씹혀서 더 맛있습니다.


주소는요 인천 부평구 갈산동175번지

전화번호는 032-504-0687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2시30분 주방마감인듯해요

매주 일요일은 휴무라고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