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부평 청천동 카페크렘 / 맛있는커피 점심의여유



부평구 청천동 아이즈빌근처에 위치한

카페크렘 카페입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안됐으나 자주 가고있는 곳입니다.

커피가 제 입맛에 맞아서 갑니다.

바로 옆집에 김치찌개집이 있어서 식사를 끝내고

카페로 향합니다.


카페메뉴판입니다.

커피는 3000원인데 비싼 편도 싼편도 아닙니다.

싼 집가면 커피가 약간 싱겁더라구요.

그래서 이 정도 금액에 먹는게 좋습니다.

여름메뉴 눈꽃빙수도있던데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는

점심시간 피해가면 넓은 곳에서 편하게

웹서핑도 즐기고 커피를 먹을 수 있습니다.

화이트톤 인테리어에 조명은 노란 불빛

인생샷 하나 건졌는데

혼자 간직하는걸로^^



청천동카페는 대부분 나가자마자 

도로가 있는데 카페크렘은 나무가 있습니다.

컴퓨터 모니터만 보다가 이렇게 나와서

녹색 식물을 보면 기분이 매우 좋아집니다.

도심사람들은 누구나 그렇게 생각할겁니다.



커피가 나오고 쿠폰에 도장 쾅!ㅋㅋ

쿠폰 모으는 재미로 카페에 다닙니다.

저는 하나의 아메리카노를 3시간정도 먹는데

카페크렘이 딱 내스타일 입니다...

저는 점심시간이 다른사람보다 늦기때문에

이 큰 카페에서 혼자 여유를 즐기면서 커피를 마십니다.


이 건물 피코그램은 생기지 얼마안되서 

화장실도 깨긋하고 주차장도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전화번호는 032-512-0777

영업시간은 평일8시부터22시까지

주말은 10시부터 22시까지이며

주차장이 있습니다.

댓글